대우일렉트로닉스, 콤보 홈시어터 시스템 판매

 대우일렉트로닉스 (대표 김충훈 http://www.dwe.co.kr)는 DVD VCR 콤보를 기본으로 채택하고 사용자 편의성을 강조한 고품격 콤보 홈시어터 시스템(모델명 DR-9A00T)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콤보 홈시어터시스템은 DVD플레이어와 블랙다이아몬드 6헤드의 VCR이 통합된 고급형 DVD 콤보를 채택해 고화질 디지털 영상을 출력해 준다.

 특히 이 제품은 홈시어터로서의 기본 기능은 물론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해 △50개의 방송을 메모리할 수 있는 FM/AM 튜너 △MP3파일 프로그래밍 기능△DVD 데크 잠금기능 등 다양한 부가 기능들을 탑재했다. CDR/RW, DVDR/±RW, SVCD, VCD 등 다양한 매체를 지원한다.

 스피커 시스템은 100W의 강력한 중저음을 구현하는 액티브 서브우퍼와 각각 50W의 센터스피커와 4개의 톨보이 스피커로 구성돼 있다.

 장규환 대우일렉트로닉스 영상사업부장(전무)은 “이번에 출시된 콤보 홈시어터 시스템은 품질뿐 아니라 타사의 동급 제품에 비해 가격경쟁력에서도 우수한 프리미엄급 제품으로서 소비자의 실질적인 요구를 충분히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우일렉트로닉스는 고급형 콤보 홈시어터·일체형 홈시어터(DR-9200S)를 출시한데 이어 연말까지 슬림한 스피커 디자인을 갖춘 미니톨보이형 홈시어터 제품을 출시해 홈 시어터 제품라인을 다양화할 계획이다.

 <박영하기자 yhpark@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