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냉장고]제품소개-해피라인

<>해피라인,‘해피라인’

 해피라인(대표 김일상 http://www.happyline.co.kr)은 지난해 매출 500억원으로 시장점유율 10%를 차지한 중견 김치냉장고 제조업체다. 이 회사는 올해부터 미스코리아출신 탤런트 김성령씨를 전속모델로 계약하면서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는 한편 여타 경쟁사가 김치냉장고를 토착가전으로 인식, 내수용으로 한정하고 있는데 반해 세계화를 추진해 김치냉장고 전문기업으로 위상을 갖춰나가고 있다.

 올해 출시한 2003년형 신제품인 HC-1853R 기종은 3단계 보관온도 시스템을 갖춰 입맛에 따라 김치맛을 보관할 수 있으며 자가진단 기능까지 갖춘 인텔리전트 김치냉장고이다.

 좌우칸을 따로따로 제어해 김치나 야채, 고기를 구분해 저장할 수 있으며 에너지 절약에도 효율적이다. 또 게르마늄 용기를 채택하여 항균 기능이 탁월하며, 옥성분이 들어있어 용기에 배어있는 김치냄새를 말끔하게 없애주고 뚜껑 중앙에 영구 탈취필터가 있어 저장실 내부의 냄새도 완벽하게 제거한다.

 특히 제품가격은 동일 용량과 규격의 타 브랜드 김치냉장고에 비해 30∼50% 저렴해 김치냉장고 시장의 거품을 제거한 획기적인 제품이다.

 해피라인은 올해 미국에 1만대의 김치냉장고와 영하 18∼영상 40℃까지 온도를 조절할 수 있는 다기능저장고 2만대를 수출할 계획이다. 이밖에 중국법인을 통해 중국시장 수출확대, 인도네시아 판매법인을 통해 동남아지역 수출을 모색하고 있다.

 특히 중국시장에서는 최근 빌트인 타입으로 3만대 수출계약을 체결해 김치냉장고 회사로는 가장 발빠르게 해외시장 공략을 주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