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식기술, 문자인식 소프트웨어 출시

 대덕밸리 벤처기업인 한국인식기술(대표 송은숙 http://www.hiart.com)은 16일 기존 제품의 성능을 개선한 문자인식 소프트웨어 ‘Hi-글눈 2003’을 출시하고 기념 행사로 선착순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티셔츠 제공 등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기존 버전에서 단점으로 부각됐던 다국어 인식 오류의 문제점을 보완해 인식률을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특히 깨끗한 인쇄 자료의 경우 한글은 물론, 영어와 한자 등 문자 구분없이 100%에 가까운 인식률을 보이며, 인쇄자료의 스캔에서 문서 편집까지의 문자인식 처리속도를 2배 이상 높였다.

 이 제품은 사용자의 편의성에 초점을 맞춰 스캔에서 인식, 편집에 이르는 과정을 버튼 연속 클릭으로 처리하는 원터치 마법사를 비롯 △10개 이상의 문서를 동시에 인식 처리하는 다중문서 작업 △프로그램 실행 자동 패치 △자동 맞춤법 검사 △한눈에 들어오는 인식진행 표시기능 등을 지원한다. 또 이미지 및 기울기 자동, 수동 보정 기능과 특정 영역의 수정관리를 위한 문서 틀 기능을 갖춰 전문가는 물론 초보자도 손쉽고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

 소비자 가격은 16만 5000원이고 업그레이드 가격은 3만 3000원으로 책정했다. 문의(042)538-5390

 <대전=신선미기자 smshin@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