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 HW]거원시스템 ’아이오디오 CW200’

 

 멀티미디어 재생 소프트웨어인 제트오디오로 유명한 거원시스템이 MP3플레이어 신제품을 내놓았다.

 ‘아이오디오(iAUDIO) CW200’이라는 이름의 이 제품은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우선 눈길을 끈다. MP3 파일 재생뿐 아니라 FM 라디오, 음성 녹음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이 제품은 거원시스템이 제트오디오를 통해 축적한 MP3 기반 기술을 이용해 24비트의 생생한 음질을 제공하며 40g의 무게로 휴대하기가 간편하다. 국어·영어는 물론 중국어·일본어 등 세계 모든 언어를 지원하는 백라이트 그래픽 LCD를 장착하고 있으며 다이내믹 베이스 조절이 가능한 사용자 이퀄라이저를 채택해 풍부한 저음을 즐길 수 있다. 펌웨어 다운로드 기능을 갖추고 있어 업그레이드가 용이하며 LCD창의 로고 그림도 원하는 대로 변경할 수 있다.

 또 제품에 번들로 제공되는 MP3 변환(인코딩) 전송 소프트웨어인 제트셸을 이용하면 CD에 있는 음악을 쉽고 빠르게 MP3 파일로 변환할 수 있으며 제트오디오 정품도 함께 제공되기 때문에 PC상에서도 다양한 오디오와 비디오를 즐길 수 있다.

 가격은 64M 저장용량 제품이 19만9000원, 128M 저장용량 제품이 24만9000원이다. 문의 (02)3460-8200

 <김인진기자 ijin@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