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 아띠 정수기통해 렌탈시장 공략강화

 청호나이스가 오너십서비스와 렌털방식을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맞춤판매를 통해 정수기의 대중화에 나선다.

 청호나이스(대표 손시현 http://www.chungho.co.kr)는 오너십서비스와 렌털서비스 전용 정수기인 ‘아띠’를 내놓고 기존 일시불판매 시장에서의 우위를 바탕으로 렌털시장에 본격 진출할 계획이라고 12일 밝혔다.

 청호나이스는 우선 오너십서비스를 통해 아띠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전문플래너의 정기적인 무상점검, 4년간 무상필터 교환, AS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 소비자들이 렌털방식으로 정수기를 사용할 경우에는 사용기간에 무상으로 필터를 교환해준다.

 특히 청호나이스는 렌털방식으로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이 5년후 사용제품의 소유권 이전을 희망한다면 월 9900원의 관리비용으로 필터교환과 정기 방문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이와 함께 새로운 제품구입을 희망하는 고객에게는 현재 사용하고 있는 정수기가격의 50%를 보상해주는 마케팅도 펼칠 계획이다.

 청호가 이번에 출시한 아띠는 데스크톱 형태로 설계돼 사무실은 물론 가정에서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고품격 주방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현대적 감각의 디자인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또 역삼투압방식에 따른 정수시스템을 적용해 일반세균·중금속·농약·암모니아성질소·질산성질소·염소이온 등 오염물질을 제거해준다.

  <김원석기자 stone201@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