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가 뉴스레이더>

 ○…테크노마트 수입가전 매장은 앞으로 고객이 불만을 제기할 경우 매장이 공개 사과문을 게시한다.

 지난 10월 4층의 한 매장에서 계산기를 구입하는 고객과 종업원 사이에 언성이 높아진 일과 관련, 총상우회측은 해당매장에 공개적으로 매장명과 사장명을 밝히고 사과문을 게재토록 권유했으며 업체측에서는 곧 사과문을 게재할 예정이다.

 아울러 총상우회측은 이번 일을 계기로 수입가전층을 시작으로 사과문 제도를 활성화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테크노마트 지하1층 상우회는 오는 20일 동서울호텔에서 임시총회를 갖는다. 이번 임시총회에서는 올해 상우회가 실시한 활동을 보고하고 상우회 회장 및 임직원을 선출할 예정이다.

 

 ○…용산 나진산업(대표 박희진)이 나진연합상우회(회장 강평구)와 공동으로 오는 18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나진전자월드 13동 이벤트프라자에서 ‘나진가족 장기자랑 대회’를 연다.

 이번 장기자랑 대회는 최근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인들에게 활력소를 제공하는 한편 지난달 설치된 이벤트플라자를 홍보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

 그동안 상인들이 상가활성화를 위해 이벤트를 벌인 적은 있었지만 상가운영업체가 상인들의 단합대회를 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나진산업과 연합상우회는 6일과 7일 동별로 예선을 마쳤으며 8일 오후 열리는 본선을 통해 최우수상 1명에게 김치냉장고를 증정하며 2위부터 입상자들에게는 각각 29인치 컬러TV와 냉장고·세탁기·플레이스테이션2·DVD플레이어·휴대폰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또 행운권을 추첨해 전화기·팩시밀리·나진상가상품권 등을 줄 계획이다.

 

 ○…나진전자월드 컴퓨터상우회(회장 윤기병)는 올해 말까지 정기휴일에 쉬지 않기로 했다. 컴퓨터상우회는 19동 오디오상가와 17·18동의 가전상가가 연중무휴를 실시하고 있는 데다 최근 경기불황이 장기화되자 1·3주 일요일 휴무제를 한시적으로 폐지했다.

 

 

 ○…국제전자센터 시장사업협동조합(이사장 정호찬)은 오는 15일부터 BC카드와 공동 판촉행사를 시작한다.

 조합에 따르면 지난달 국민카드와 제휴, 공동 판촉행사를 벌여 상가활성화를 도모했으나 행사가 끝나자마자 다시 상가분위기가 가라앉아 곧바로 다음 행사를 기획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조합은 BC카드를 이용해 상품을 구입한 고객에게 무이자 할부혜택과 구입금액에 따라 5만원부터 30만원까지 사은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