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투, 사이버트레이딩시스템 오픈

 대한투자신탁증권(대표 김병균 http://www.daetoo.com)이 사용자 편의성을 대폭 개선한 사이버 트레이딩 시스템 ‘아이-클래스1’을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아이-클래스1 사이버 트레이닝 시스템은 각종 투자정보를 동시에 조회할 수 있는 통합화면과 30여가지 분석지표를 제공한다. 또 사용자 이용행태 분석 데이터를 바탕으로 주문단계·시간·화면간 연계성을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커뮤니티와 마이페이지 등 트레이딩 시스템 개편과 함께 추가된 서비스에는 미래에셋 홈페이지의 커뮤니티를 구축했던 매직하우스테크놀로지의 ‘매직커뮤니티’가 적용됐다.

 아이-클래스1은 매직하우스테크놀로지(대표 구준회 http://www.mhouse.net), 동양시스템즈(대표 윤여헌 http://www.tysystems.com), 한국시엔에이(대표 김동원 http://www.cna.co.kr) 등 3사가 공동으로 구축했다.

 이 가운데 매직하우스테크놀로지는 주식·선물·옵션(WTS)과 공급망관리(CRM)의 통합 작업, 싱글사인온의 개발, 사이버 트레이딩 홈페이지의 개편 등을 담당했다. 또 동양시스템즈는 과거시세·일부 당일시세·시장조사·고객정보 등 다양한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했으며 한국시엔에이는 윈도용 HTS 등을 각각 개발했다.

  <서동규기자 dkseo@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