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다기능 DVD플레이어 개발

ADT(대표 고종성 http://www.adtmall.com)는 노래반주기에 DVD 플레이어를 내장한 다기능 DVD 플레이어를 개발, 내달부터 「베스티바(BESTIVA)」라는 자체 브랜드로 수출할 예정이라고 8일 밝혔다.

ADT가 이번에 개발한 다기능 DVD 플레이어는 업소용(모델명 CRYSTAL-10)과 가정용(모델명 MDP-H100) 2개 모델로 고배율의 인코딩 소프트웨어와 디코딩 하드웨어를 장착, DVD디스크 한 장에 최대 10만곡을 디지털 음악으로 압축해 저장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고화질과 고음질을 지원하는 DVD 플레이어 기능 외에 키 변환, 템포 변환, 코러스, 육성 메들리 등 20여가지의 노래반주기 기능을 갖추고 있어 고화질의 영상을 배경으로 고음질의 노래방 기능을 즐길 수 있다.

ADT는 이들 제품으로 차별화한 기능을 갖추고 있으면서도 다량의 곡을 저장한 노래반주기를 요구하는 대만과 중국 등 동남아 시장과 남미를 중심으로 한 미주 시장을 집중 공략해 올해 총 1000만달러 이상의 수출 실적을 올릴 계획이다.

이 회사는 추후 이번에 개발한 다기능 DVD 플레이어에 디지털 녹화 기능과 인터넷 접속 기능, 3D 게임 기능을 추가해 복합 엔터테인먼트 기기로 육성할 계획이다.

<김순기기자 soonkkim@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