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가 개인의 경쟁력을 판단하는 기준으로 자리잡으면서 영어실력을 객관적으로 판단할 수 있는 각종 시험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그동안 영어시험의 대명사로 여겨져왔던 토익이 지나친 로열티 등의 문제로 한풀 꺾이면서 토종 영어시험인 텝스(TEPS)가 상대적으로 부상하고 있다.
하우정보기술(http://www.howteps.com)의 「하우텝스」는 텝스를 대비하기 위한 CD롬 타이틀이다. CD타이틀 4장과 오디오 CD 2장 등 총 6장으로 구성된 이 제품은 전 과정을 텝스의 진행방식과 동일하게 만들어 사용자가 실제 시험을 보는 것처럼 느끼며 학습을 할 수 있도록 만든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하우정보기술이 자체적으로 개발한 3T 학습법을 적용해 학습효과를 높였다. 3T 학습법은 텝스의 특징에 기반해 실전과 같은 문제풀이인 테스트(Test), 효율성 높이는 학습방법을 제시하는 전술(Tactics), 일대일 학습기능을 강화한 개인지도(Tutorial)로 내용을 구성한 것이다.
이 제품은 수험자가 애를 먹는 청취실력을 높이기 위해 현직 AFKN 아나운서가 녹음한 12시간 분량의 음성을 담았으며 16비트 스테레오 방식으로 제작된 오디오 CD를 별도로 제공한다. 또 반복 청취 기능이 있어 사용자가 일정 수준에 도달할 때까지 음성을 계속 들을 수 있다.
제품의 인터페이스는 웹 방식으로 구성돼 사용자가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했으며 한번의 클릭으로 시작, 종료, 반복청취, 북마크, 청취 내용의 출력, 성적표 체크까지 할 수 있다.
문의 (02)3474-8390
<장동준기자 djjang@etnews.co.kr>
많이 본 뉴스
-
1
스타링크 이어 원웹, 韓 온다…위성통신 시대 눈앞
-
2
美 마이크론 HBM3E 16단 양산 준비…차세대 HBM '韓 위협'
-
3
LG 임직원만 쓰는 '챗엑사원' 써보니…결과 보여준 배경·이유까지 '술술'
-
4
단독CS, 서울지점 결국 '해산'...한국서 발 뺀다
-
5
애플페이, 국내 교통카드 연동 '좌초'…수수료 협상이 관건
-
6
NHN클라우드, 클라우드 자격증 내놨다···시장 주도권 경쟁 가열
-
7
초경량 카나나 나노, 중형급 뺨치는 성능
-
8
美매체 “빅테크 기업, 엔비디아 블랙웰 결함에 주문 연기”
-
9
카카오헬스, 매출 120억·15만 다운로드 돌파…日 진출로 '퀀텀 점프'
-
10
BYD, 전기차 4종 판매 확정…아토3 3190만원·씰 4290만원·돌핀 2600만원·시라이언7 4490만원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