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코스, 「족집게 과외」

수능시험이 두 달도 채 남지 않은 가운데 「인터넷 수능 족집게 과외」가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라이코스코리아(대표 가종현 http://www.lycos.co.kr)는 내달 1일부터 온라인 교육콘텐츠 사내벤처인 「e대입닷컴( http://www.e-daeip.com)」을 통해 대입관련 유료 교육콘텐츠 「수능총정리 핵심유형 베스트 600」을 제공한다.

수능총정리 핵심유형 베스트 600 서비스는 종로학원, 대성학원 등의 현직 수능 전문 강사진들이 과목별로 엄선한 적중예상 문제집으로 모의고사 타입의 콘텐츠가 아니라 역대 수능에서 출제빈도가 가장 높았던 문제들을 집중 정리해 단기간 실력향상에 도움이 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이 서비스는 유형별 정리와 언어, 수리, 외국어, 사회, 과학탐구 등 과목별 적응 문제집 외에 대학별 모집요강, 진학자료 등 입시정보도 얻을 수 있으며 내달 중순부터 이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 원서접수도 할 예정이다.

600 유형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학생들은 유료 콘텐츠 이용을 위한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를 거친 뒤 ID당 1만원의 정액요금을 지불하면 된다.

라이코스코리아는 이달 말까지 예약신청하는 경우에 한해 10% 할인된 9000원에 가입할 수 있는 혜택을 주는 「사전예약제」를 실시한다.

<이경우기자 kwlee@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