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텔레콤 특집] 주요참가업체 제품.. LG정보통신

LG정보통신(대표 송재인)은 이번 전시회 캐치프레이즈를 「CDMA 월드와이드 리더(Worldwide Leader)」로 정하고 CDMA 이동전화 시스템을 세계 최초로 상용화하고 이를 대량 공급하고 있는 업체라는 점을 집중 소개할 계획이다.

LG정보통신은 이를 위해 CDMA 개인휴대통신시스템 및 단말기와 PCS제품 전시회 및 시연회을 가질 예정이며 CDMA이동전화 단말기, WLL단말기, ATM교환기, 디지털 가입자 전송장치인 HDSL/ADSL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LG정보통신은 해외시장 개척을 목적으로 개발한 1.9㎓대역의 PCS시스템, 스타렉스-1900 교환기, PCS단말기(LGP-2000W) 등 PCS관련 제품을 중점 소개할 방침이다.

이번에 전시할 제품 가운데 LGP-2000W는 1.9㎓대역에서 사용할 수 있는 PCS단말기로 △자동 재다이얼 및 착신기능 △99개 메모리 기능 △긴급전화기능 등을 내장한 134×49×24㎜ 크기로 제작된 수출용 제품이다.

이와 함께 CDMA단말기(LGC-300W/LDP-880)와 조그 다이얼기능의 세계 초경량 CDMA전용 단말기(SP-1000), 세계 최장 대기시간(1백15시간)을 실현한 CDMA 단말기(SD-2000) 등 신제품 2종도 선보일 계획이다.

이외에도 LG정보통신은 독자 개발한 비동기식 전송모드를 사용하는 ATM 교환기인 스타렉스를 전시하며 이를 통한 데스크 톱 영상회의 시연회도 가질 예정이다.

또한 인터넷 및 VOD용으로 제작된 ADSL장비와 기존 전화 가입자 선로를 이용하여 별도의 중계장치 없이 E1급의 영상, 음성, 동화상 등의 데이터를 전송해 주는 HDSL 장비 등을 전시한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