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미는 최근 최신 기출 경향을 반영한 모의고사 콘텐츠를 추가한 데 이어, 2월 28일까지 '토익스피킹 베스트셀러 최대 3종 무료 제공'과 '최대 6만원 할인' 혜택을 포함한 2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최근 신규 모의고사 추가와 난이도별 대비 교재 제공이 더해지며, 짧은 기간 안에 실전 대비를 하려는 학습자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토스미는 최근 최신상 모의고사 10회를 새롭게 추가해, 현재 총 40회의 토익스피킹 모의고사를 제공하고 있다. 새롭게 추가된 모의고사는 최근 기출 경향을 반영해 구성됐으며, 신유형 문제까지 포함해 다양한 난이도와 유형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를 통해 시험 전 실전 감각을 충분히 익히고, 반복 연습을 통해 약점을 점검할 수 있다는 점에서 활용도가 높다는 평가다.

이번 2월 프로모션 기간에 한해 토스미는 토익스피킹 대비 교재를 최대 3권까지 무료로 제공하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최대 6만 원까지 할인 혜택도 적용한다. 초급·중급·실전 대비 교재로 구성된 해당 교재에는 난이도별 답변 템플릿이 수록돼 있다. 화면 학습보다 종이 교재를 선호하는 학습자들도 자신의 학습 스타일에 맞게 활용할 수 있다. 교재로 기본적인 답변 구조를 익힌 뒤 앱을 통해 실전과 유사한 연습을 병행할 수 있다는 점에서 학습 효율을 높였다는 평가다. 특히 토익스피킹 응시료보다 낮은 비용으로 다수의 실전 모의고사를 풀고, 실제 시험에서는 제공되지 않는 문항별 첨삭과 세부 피드백까지 확인할 수 있어 실용적인 대안으로 주목받고 있다.
토스미 관계자는 “연휴와 개강 전 공백 기간을 활용해 효율적으로 점수를 준비하려는 수험생들이 많다는 점을 고려했다”며 “실전 대비 콘텐츠와 교재 학습을 함께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전했다.
토스미 2월 프로모션 및 신규 모의고사, 교재 제공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토스미 공식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경민 기자 kmlee@et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