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호리조트(대표 김성일)가 겨울 시즌을 맞아 천연 온천수 워터파크인 아산스파비스와 화순아쿠아나에서 ‘힐링 온천 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 등 글로벌 콘텐츠를 통해 한국식 온천과 사우나 문화가 주목받는 가운데, 금호리조트는 연말·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아산과 화순 지역을 중심으로 차별화된 웰니스 여행 콘텐츠를 선보인다.
국내 최초 100% 천연 온천수 워터파크 아산스파비스에서는 온천과 캠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올인원 힐링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아산스파포레 1박 ▲스파비스 2인 이용권 ▲구명조끼 ▲닥터피쉬·딩글러 체험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포함해 숲속 글램핑의 여유와 온천 워터파크의 따뜻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구성이다.
아산스파비스의 온천수는 중탄산나트륨과 20여 종의 천연 광물질을 함유해 피부 개선과 혈액 순환 촉진 등 피로 회복에 탁월한 효과를 지닌 것으로 알려졌다. 바데풀, 온천풀, 대형 파도풀, 유수풀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어 어린이 동반 가족은 물론 연인, 친구 단위 고객도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다.
‘올인원 힐링 패키지’는 12월 5일부터 내년 3월 8일까지, 금·토요일을 제외한 주중에 이용 가능하며 금호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다.
전남 화순의 대표 온천 휴양지 화순아쿠아나는 올겨울 따뜻한 온천과 고즈넉한 대나무 풍경이 어우러지는 ‘겨울 감성 포토존’을 새롭게 선보인다. 포토존 오픈을 기념해 SNS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며, 참여 고객에게는 닥터피쉬·딩글러 체험권이 증정된다.
연말 시즌을 맞아 온천 이용권 할인 행사도 진행된다. 오는 12월 14일부터 20일까지 온천 이용권 30매 이상 구매 시 정상가 대비 30% 할인 혜택이 제공돼 기업 행사나 대가족 단위 방문객에게 유용하다.
화순아쿠아나는 나트륨, 리튬, 아연이 함유된 천연 온천수를 사용해 관절염과 신경통 완화, 피부 개선 등 다양한 효능을 지닌 것으로 알려져 있다. 대형 온천탕, 아쿠아풀, 야외 수영장 등 다양한 물놀이 시설을 갖춰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겨울 힐링 여행지로 손꼽힌다.
금호리조트 관계자는 “추운 겨울, 따뜻한 온천수에 몸을 녹이며 일상의 피로를 해소하고 편안히 쉬어갈 수 있도록 이번 온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계절별 특성과 고객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웰니스 여행을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박병창 기자 (park_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