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11일간 '무진장 겨울 블프' 진행…4500여개 브랜드 참여

Photo Image
무신사는 '무진장 겨울 블프'를 오는 16일부터 열흘 이상 진행한다.

무신사는 연간 최대 규모 온·오프라인 할인 캠페인 '무신사 무진장 25 겨울 블랙프라이데이(이하 무진장 겨울 블프)'를 오는 16일부터 열흘 이상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부터 글로벌 업체까지 4500여개 브랜드가 참가해 60만개 이상의 다채로운 상품을 선보인다.

'무진장 블프'는 무신사가 2022년부터 여름과 겨울로 나눠 연간 2회씩 진행하는 무신사의 대표 시그니처 캠페인이다. 특히 무신사 무진장 겨울 블프는 연말 쇼핑 시즌과 패션 시장 성수기인 겨울 추위에 힘입어 국내 대표 할인 행사로 떠올랐다.

이번 무진장 겨울 블프는 오는 16일 오후 7시부터 26일 자정까지 11일간 열린다. 무신사는 지난해 겨울 블프와 비교해 올해는 행사 시작일을 1주일 이상 앞당겼다.

캠페인 기간에는 △시그니처 특가 △한정 수량 특가 △하루특가 △시즌리스 특가 △카테고리 데이 등의 테마별로 새로운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시그니처 특가에서는 시즌에 관계없이 브랜드별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최대 80% 할인하여 판매한다. 특히 '무진장' 배지가 붙은 상품의 판매 가격이 다른 유통처와 비교해 가격이 비쌀 경우 차액을 적립금으로 지급하는 '최저가 보상제'를 운영한다.

무신사는 행사 기간 중 매일 아우터, 슈즈, 상하의, 잡화, 뷰티, 스포츠, 키즈 등의 카테고리별 브랜드 상품을 최대 40% 이상 할인 판매하는 카테고리 데이를 운영한다. 아울러 무신사는 행사 기간 내내 라이브 커머스 '무진장 라이브'를 매일 오후 7시~9시까지 하루 최대 3편씩 편성해 25개 이상 브랜드를 소개한다. 무진장 라이브에서는 최대 80% 이상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무신사 회원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열린다. 무진장 블프의 시그니처 이벤트인 '카운트업' 이벤트는 누적 판매액 100억 원 구간마다 목표치를 달성할 경우 20~40% 할인 쿠폰을 한정 수량으로 지급한다.

무진장 겨울 블프는 오프라인에서도 프로모션과 캠페인을 진행한다. 우선 무신사 본사가 자리한 서울 성수동에서 오는 15일~16일과 22일~23일에 각각 '무신사 무진장 치트키' 이벤트를 전개한다. 무신사에서 운영하는 오프라인 편집숍인 무신사 스토어 성수에서는 무진장 겨울 블프 기간에 '침착맨&산리오' 팝업과 '아메스 월드 와이드XQWER' 팝업 스토어가 열린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