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든 가능성의 아이돌' 트리플에스(tripleS) 미소녀즈(msnz)의 neptune의 특별한 '숨멎 비주얼'이 베일을 벗었다.
모드하우스는 11일과 13일 0시 트리플에스의 공식 SNS 채널에 트리플에스(tripleS)의 새로운 디멘션(DIMENSION) 미소녀즈(msnz)의 neptune 개인 콘셉트 포토를 게재, 글로벌 웨이브(WAV, 팬덤명)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neptune의 콘셉트는 '블랙 시크'였다. 고혹적인 무드는 물론 스포티한 변주까지 가미해 설렘을 안겼다. 특히 각 멤버들의 개성이 빛남과 동시에 곧 찾아올 이들의 새로운 음악에도 비상한 기대가 이어지고 있다.
트리플에스 미소녀즈(msnz)의 moon과 sun, 그리고 neptune의 콘셉트까지 팬들을 만남에 따라 마지막 주인공 zenith에도 특별한 관심이 쏟아지는 중이다.
트리플에스는 오는 24일 오후 6시 새로운 디멘션 미소녀즈(msnz)의 앨범 'Beyond Beauty'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특히 트리플에스 미소녀즈(msnz)는 전 세계 웨이브가 직접 참여한 그래비티(Gravity)를 통해 탄생, 전 세계 최초 팬 참여형 아이돌이라는 수식어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디멘션 미소녀즈(msnz)의 moon은 설린과 지연, 소현, 카에데, 시온, 린으로, sun은 신위, 유연, 마유, 채원, 채연, 혜린으로 구성됐다. neptune에는 서연과 다현, 나경, 니엔, 코토네, 서아가, zenith에는 하연, 연지, 지우, 유빈, 주빈, 수민이 합류했다.
* 디멘션(DIMENSION) : 팬들의 선택으로 탄생하는 일종의 트리플에스 유닛
* 그래비티(Gravity) : 공식 애플리케이션 코스모(COSMO)에서 팬들이 직접 진행하는 투표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