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바이오파마, 충북 '고용우수기업' 선정

Photo Image
이동옥 충청북도 행정부지사(왼쪽)과 김영목 휴온스바이오파마 대표가 4일 충북 청주시 메리다 웨딩컨벤션에서 열린 '제 19회 충청북도 기업인의 날' 행사에서 기념촬영했다.(사진=휴온스바이오파마)

휴온스바이오파마가 지난 4일 충북 청주 메리다 웨딩컨벤션에서 열린 '제 19회 충청북도 기업인의 날' 행사에서 고용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충청북도는 2년 이상 정상 가동 중인 기업 중에서 고용증가율과 고용 안정성 등을 1차 평가한 후 기업 경영 건전성, 일자리 성장성, 근로·복지환경 조성 등을 종합 심사해 고용우수기업을 선발한다. 선정 기업은 인증패와 근로자 복지비 인센티브, 수출신용보증·수출보험 할인, 해외 수출마케팅 사업 참여시 가산점 등 혜택을 부여한다.

휴온스바이오파마는 지난해 제천 바이오밸리 내에 보툴리눔 톡신 제3공장 증설 후 지역 고용·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있다. 경력단절 여성 정규직 채용, 소외계층 채용 확대, 일·가정 양립 위한 기업문화 조성, 근로자 복지 공간 운영, 지역 고등학교·대학교 채용연계형 인턴제 운영 등을 실천했다.

김영목 휴온스바이오파마 대표는 “앞으로도 지역 우수 인재를 꾸준히 채용하고, 기업과 지역이 동반 성장하도록 노력하겠다”면서 “이와 함께 지속 가능한 성장을 도모하고, 일과 삶을 조화롭게 누리는 환경을 조성하겠다”고 말했다.


송윤섭 기자 sys@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