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비트(NEWBEAT)가 타이틀곡명과 멤버별 티저 콘텐츠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뉴비트(박민석·홍민성·전여여정·최서현·김태양·조윤후·김리우)는 지난 20일과 21일 공식 SNS를 통해 미니 1집 ‘LOUDER THAN EVER’(라우더 댄 에버)'의 첫 번째 주자 김태양의 개인 티저 영상과 콘셉트 포토를 선보였다.
먼저 타이틀곡 ‘Look So Good’(룩 소 굿)을 예고한 개인 티저 영상은 ‘커넥팅 시그널(Connecting Signal)’이라는 이름으로 공개됐다. 영상 속 김태양은 집 앞에서 문을 열고 들어서는 장면부터, 누군가를 응시하는 듯한 시선 연기로 시청자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마지막에는 붉은색 초대장을 카메라를 향해 건네며 앨범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남겼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는 양면 콘셉트인 화이트(Kitten by Sunlight)와 블랙(Demon by Midnight) 두 가지 버전으로 구성됐다. 화이트 버전에서 김태양은 흰 티셔츠 차림으로 내추럴한 청순미와 소년미를 드러냈고, 부드러운 시선으로 순수한 매력을 표현했다. 반면 블랙 버전에서는 짙은 아이 메이크업과 과감한 스타일링으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 정반대의 매력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뉴비트는 지난 3월 정규 1집 ‘RAW AND RAD’(러 앤 래드)로 데뷔한 신예 그룹이다. 약 8개월 만에 발표하는 이번 미니 1집 ‘LOUDER THAN EVER’는 한층 성숙해진 음악적 색깔과 퍼포먼스를 예고한다.
소속사 측은 “김태양을 시작으로 조윤후, 김리우, 전여여정, 최서현, 홍민성, 박민석의 개인 티저를 순차 공개할 예정”이라며 “이번 앨범은 뉴비트의 서사를 한 단계 확장시키는 중요한 작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뉴비트의 미니 1집 ‘LOUDER THAN EVER’는 오는 11월 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