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빼빼로데이' 수요 공략…협업 제품 선봬

롯데웰푸드는 '빼빼로데이'(11월 11일)를 앞두고 다양한 협업 '빼빼로'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빼빼로의 글로벌 앰배서더인 '스트레이 키즈'를 담은 한정판 온팩은 '빼빼로 아몬드'와 '빼빼로 크런키' 두 가지 맛이다. 8개씩 들어있는 패키지로 만날수 있다.

'SAMG엔터'의 인기 IP(지적재산권) '캐치! 티니핑' 협업 패키지는 티니핑 시즌6의 로열핑 디자인을 활용한 '빼빼로 초코'와 '빼빼로 화이트쿠키' 2종으로 구성했다.

Photo Image

최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버추얼 아이돌 그룹 '이세계아이돌' 온팩도 선보인다. 여섯 가지 빼빼로 정규 운영 맛이 모두 들어간 어쏘트 패키지를 이세계아이돌 멤버들로 꾸몄다.

이외에도 다양한 빼빼로데이 기념 패키지를 선보인다. '기프트 팩' 패키지는 초코, 아몬드, 초코필드 3종을 두 개씩 넣었다. 낱개에는 '감사합니다', '응원합니다', '사랑합니다' 등 마음을 전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 외에도 여섯 가지 맛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샘플러' 패키지, 재미있는 모양의 '캐리어', '편지지' 패키지 등을 준비했다.

롯데웰푸드의 한정판 온팩 패키지는 편의점, 대형마트, 슈퍼마켓 등 오프라인 채널과 온라인 쇼핑 채널 에서 구매할 수 있다. 유통 채널마다 선보이는 채널 전용 한정판 빼빼로도 선보인다.


윤희석 기자 pioneer@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