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리에또펫은 10월 17일(금)부터 19일(일)까지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하는 '마이펫페어 2025 광교'에 참가해 반려견 건강 위한 100% 국내 생산 제품을 선보인다.

반려동물도 이제 가족처럼 건강과 안전을 챙기는 시대가 왔다. 유아용품 30년 노하우를 기반으로 한 프리미엄 펫리빙 전문 브랜드 '코코리에또펫(COCOLIETO PET)'이 반려견과 보호자를 위한 프리미엄 펫침대·하우스·패드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코코리에또펫은 오코텍스(OEKO-TEX) 1등급 친환경 소재와 생활방수·미끄럼방지 기능을 적용해 슬개골 탈구 예방과 척추 디스크 보호에 최적화된 튼튼한 구조를 자랑한다. 모든 제품은 100% 국내 제조 생산으로, 내구성뿐 아니라 위생·안전성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탄탄한 구조와 생활방수 기능을 갖춘 오코텍스 1등급 프리미엄 갤럭시 펫침대(중·대형) △민감한 피부도 안심할 수 있는 친환경 곰베어 펫침대 △성향에 따라 선택 가능한 코코하우스(입구형·개방형) 등이 있으며, 신제품으로 스크래치&보풀 방지, 털 박힘 없는 '갤럭시 패드'가 출시되어 주목받고 있다.
모든 침대와 패드는 방수 기능과 세탁 용이성을 갖춰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미끄럼 방지 바닥면으로 활동량이 많은 반려견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코코리에또펫 관계자는 “30년간 아이들을 위한 유아용품을 만들어온 기술력과 철학을 반려동물 제품에도 그대로 담았다”라며 “아이처럼 소중한 반려견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쉴 수 있도록 최상의 품질과 편의성을 갖춘 제품을 계속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연간 4회, 총 1,200부스 규모로 성장하며 많은 반려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의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다채로운 동반참여형 프로그램인 '로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