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펫스티벌' 마이펫페어 광교가 오는 10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마이펫페어 광교는 수원 지역에서 개최되는 펫페어 중 가장 큰 행사 규모와 관람객을 자랑하며,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160개사 280부스 규모로 반려동물 용품과 서비스 브랜드가 대거 참여하고, 동시에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카길애그리퓨리나 △LG전자 △페토세라/레나독/덴티멀 △제로타올 △파크론 제로블럭 △요라/카나간 △집밥프로젝트 △피카노리 △하이포닉 △벤트라 △로얄테일즈 △페노비스 △아발론 △분독 △낫쏘빅 △그타라타펫 △하우스오브테일 △브릿 △건강한펫&포앤츄 △로렌츠 △닥터맘마 △우노펫 △리토가토 △슈퍼포우 △킹콩샤워 △허니콤츄 △이비야야 △테라카니스&빈티지 이외에도 다양한 우수 브랜드가 참가하여 고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마이펫페어의 반려견 동반참여 프로그램인 '마이펫랜드'는 행사 기간 동안 상시 운영하며 관람객에게 반려견과의 소중한 추억을 선물한다. △달려갈개:강아지 달리기 트랙, △기다릴개:기다려 게임, △도전하개!펫미로탈출:반려견 전용 미로 탈출 프로그램, △가져올개:과녁 속 인형을 가져오는 시간 측정 게임, △킁킁놀이터:친환경 노즈워크 중 랜덤 진행될 예정이며, 참여만 해도 협찬 브랜드의 다양한 경품을 받아볼 수 있다.

아울러 매일 아침 사료, 간식, 영양제 등으로 구성된 '마이펫 보따리'를 선착순 입장객에게 제공하고, 펫티켓 캠페인 '내똥내줍'에 참여하면 참가보상이 기다리고 있다.
마이펫페어는 첫 개최 이후 '마이펫랜드' 참가비 전액을 동물보호단체에 기부하며 나눔의 가치를 실천해왔다. 또한 전시장 내에 유실견 찾기 게시판을 설치해 하루 빨리 가족의 품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돕는 '고잉홈 캠페인'을 통해 함께하는 따듯한 발걸음을 이어가고 있다.

오는 10월 16일(목)까지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완료하면 무료 입장이 가능하고, 현장에서는 간편한 절차로 빠르게 입장할 수 있다.
전시회 관련 자세한 정보는 마이펫페어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