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차세대 매장 '투썸 2.0 강남' 오픈…브랜드 정체성 강화

Photo Image
차세대 프리미엄 매장 '투썸 2.0 강남' 외부 전경

투썸플레이스는 차세대 콘셉트를 적용한 프리미엄 매장 '투썸 2.0 강남'을 오픈한다고 1일 밝혔다.

투썸 2.0 강남은 서울에서 가장 활기가 넘치는 강남대로의 중심부 신논현역 5번 출구 앞에 위치한다. 상권 특성에 맞춰 누구나 직관적으로 인식할 수 있는 신규 로고를 적용하고, 새롭게 해석한 브랜드 정체성을 공간·제품·서비스 전반에 반영했다.

또한 브랜드명에 담긴 '투썸'의 의미를 커피와 디저트가 나누는 우정과 달콤한 교감으로 새롭게 정의했다. 이를 'DEAREST CAKE, ALWAYS COFFEE'라는 브랜드 슬로건으로 풀어내며, 커피와 디저트가 어우러질 때 완성되는 균형과 조화를 강조했다.

투썸 2.0 강남에서는 기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없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시그니처 메뉴를 선보인다. 계절과 관계없이 투썸의 대표 케이크 '스초생(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을 연중 즐길 수 있다. '마카다미아 가나슈 케이크'와 '사과 무스 케이크' 등 고급 홀·쁘띠 케이크, '고르곤졸라 바스크 치즈 케이크' 등 진한 풍미의 조각 케이크 라인업도 준비했다. 최근 '투썸 말차'가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만큼 말차 아이스크림과 글로벌 시장에서 차세대 커피로 주목받는 '크림 탑' 커피 메뉴도 새롭게 선보인다.

투썸플레이스는 차세대 프리미엄 매장을 '투썸 2.0'이라 명명하고, '투썸 2.0 강남'을 시작으로 주요 거점에 관련 매장을 확대해 갈 방침이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투썸 2.0 강남은 브랜드 가치와 경험을 완성도 높게 구현한 차세대 프리미엄 매장”이라며 “고객과의 감성적 연결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로서의 경험을 강화하고, 브랜드 팬덤을 한층 공고히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