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가 가을맞이 아이템을 알뜰히 구매할 수 있는 역대급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역대 최다 브랜드가 참여하는 '강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열리는 이번 강세일 기획전에는 약 1만개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인기 상품을 소개한다. 신선·건강식품부터 뷰티, 디지털·가전, 펫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6만개에 이르는 풍성한 상품을 살펴볼 수 있다.

'강세일'은 바캉스, 신학기, 연말 등 쇼핑 수요가 늘어나는 시기에 진행되는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의 대표적인 프로모션이다. 수많은 리뷰로 검증된 스테디셀러부터 카테고리별 가장 많이 팔린 상품 등 우수한 상품을 높은 할인가에 선보이고 풍성한 할인 쿠폰 혜택도 제공한다.
지난 6월 진행한 강세일에서는 인공지능(AI) 상품 추천과 N배송 서비스 강화에 힘입어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애플리케이션(앱) 출시 이전인 올해 2월 강세일 기간과 비교해 118% 많은 매출을 기록했다.
이번 강세일 기획전은 지난 6월 대비 참여 브랜드 수가 약 2배 증가했다. 역대 강세일 중 가장 많은 상품이 할인가로 준비됐다. 소비자들이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한 쇼핑 혜택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가장 많이 팔린 상품을 한데 모아 쇼핑 트렌드를 짚어주는 '최강 어워즈', 데이터로 증명된 인기 상품을 소개하는 '키워드 PICK' 등 다양한 코너를 선보인다.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아이템을 꼼꼼히 둘러볼 수 있다. 프리미엄 마사지기 브랜드 '풀리오'의 '종아리 마사지기 V3'가 대표 상품이다. 이번 기획전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풀리오' 마사지기는 종아리 근육에 맞춘 세밀한 마사지 기능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5단계 강도조절 기능이 특징이다.
뜨거운 더위가 한 차례 지나간 8월, 가을 패션을 미리 준비하고 있는 소비자라면 패션 카테고리를 눈여겨보자. 남다른 감성의 여성복 브랜드인 '제로스트릿'은 '소프트 셔츠 원피스'는 61% 할인가격에 소개한다. 캉캉 디테일이 돋보이는 이 셔츠 원피스는 부드러운 소재감과 베이직한 컬러감이 특징으로 로맨틱한 무드를 연출하기에 적합하다. 또, 세트로 구성된 이너 원피스를 활용해 비침 걱정도 덜 수 있다. 실제 리뷰에도 '허리끈을 활용해서 연출하기 좋다', '간절기에 입기 딱 좋은 스타일이다' 등 긍정적인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탑텐키즈'에서는 남아와 여아 모두 착용할 수 있는 '베이직 옥스포드 셔츠'를 35%의 할인가로 제안할 예정이다. 오는 가을 기본템으로 활용할 만한 아동용 의류를 찾고 있다면 꼼꼼히 살펴볼만하다.
클린뷰티 브랜드 '메이크프렘'은 가을바람에 건조해지는 피부를 지킬 수 있는 '세이프 미 릴리프 모이스처 클렌징 밀크' 상품을 판매한다. 해당 제품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콩 단백질을 활용한 수분감 가득한 제형의 저자극 클렌저다. 재구매율이 높은 상품으로 꼽힌다.
특히 이번 기획전 기간에는 네이버에서만 대용량 본품과 리필 제품으로 구성된 세트를 3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많은 이용자가 실속 있는 쇼핑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네이버는 '강세일' 기획전에서 최대 7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전 카테고리 대상 쿠폰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앱에서 구매 시 활용할 수 있는 15% 할인 쿠폰과 10%·7%·5% 할인 쿠폰을 0시, 9시, 18시에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네이버 관계자는 “많은 이용자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자신의 취향에 딱 맞는 상품과 스토어를 발견하는 AI 추천 쇼핑을 경험하고 있다”면서 “단골 사용자들이 더 만족도 높은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강세일과 같이 매력적인 프로모션 전략을 지속해서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윤희석 기자 pioneer@et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