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7 에어, '스카이 블루' 색상 나온다… 더미 모델 영상 공개

Photo Image
스카이 블루 색상의 아이폰17 에어 더미 모델 영상. 사진=마진부 엑스

애플이 다음 달 출시할 아이폰17 에어에 적용될 스카이 블루 모델의 영상이 공개됐다.

13일(현지시간) IT매체 나인투파이브맥에 따르면 IT팁스터 마진부(Majin Bu)는 이날 자신의 엑스(X)에 스카이 블루 색상의 아이폰17 에어 더미 모델 영상을 게시했다.

공개된 영상은 다양한 각도에서 아이폰17 에어 스카이 블루 모델을 보여준다.

해당 색상은 맥북 에어와 마찬가지로 조명에 따라 흰색에 가깝게 보일 정도로 밝아지기도 하지만, 적절한 조명에서는 매우 뚜렷한 파란색이다.

Photo Image
아이폰17 에어 스카이 블루 색상. 사진=마진부 엑스

스카이 블루는 올해 초 M4 칩을 탑재한 신규 맥북 에어(MacBook Air)에도 적용된 색상이다.

애플이 다음 달 선보일 아이폰17 에어의 두께는 5.5㎜ 수준으로, 애플 역사상 가장 얇은 스마트폰이 될 전망이다. 또한 아이폰14, 아이폰15, 아이폰16 플러스 모델의 6.7인치보다 작은 6.6인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할 예정이며, 라이트 블루 색상 외에도 블랙, 실버, 라이트 골드 색상으로 나올 예정이다.

한편, 맥루머스에 따르면 애플은 9월 9일 글로벌 동시 출시 행사를 열고 아이폰17 시리즈를 공개할 것으로 보인다. 이 예상이 맞다면, 사전 예약은 9월 12일부터, 정식 출시는 9월 19일이 될 전망이다.


이원지 기자 news21g@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