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26SS 글로벌 수주회 개최

젝시믹스는 최근 서울 성수동에 있는 팩토리얼 성수에서 26SS(봄·여름) 글로벌 수주회를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5회째를 맞는 이번 수주회에는 일본, 중국, 대만 법인과 중국 파트너사 YY스포츠, 인도네시아 등 관계사 등에서 50여명이 참석했다. 액티브, 에센셜, 스윔, 애슬레저 등 총 7개 카테고리에서 1000여종(SKU 기준)을 공개하며 호응을 얻었다.

Photo Image

수주회 공간은 카테고리별 라인업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연출해 한층 더 여유롭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 국가별 관계사들과 비즈니스 미팅을 진행할 수 있는 캐주얼한 네트워킹 공간도 마련했다.

젝시믹스는 26SS 시즌 컬렉션에서 기능성과 확장성에 초점을 맞춘 제품을 다수 선보였다. 먼저 러닝 라인인 RX러닝에서는 기능성을 한층 더 강화해 도심과 아웃도어를 모두 아우를 수 있는 세련된 하이브리드 러닝룩을 앞세웠다. 짐웨어에서도 운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다채롭게 믹스&매치할 수 있는 제품을출시할 계획이다.

스윔웨어에서는 청량한 아이시 컬러, 산뜻한 톤온톤 구성 등 스타일리시한 제품을 대거 소개하며 보다 공격적인 라인업 출시를 예고했다. 골프에서는 냉감 및 경량화 소재를 활용해 필드에 최적화된 제품들을 내놓았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26SS 수주회를 통해 글로벌 고객들의 니즈와 만족도를 미리 확인할 수 있었다”면서 “단순한 제품 수주를 넘어 파트너사들과 단단한 관계 구축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윤희석 기자 pioneer@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