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 MnM, 사이언스 캠프 개최…“과학과 친해지는 기회 지속 제공”

Photo Image
제13회 LS MnM 사이언스 캠프에 참여한 온산초등학교 4학년 어린이들. LS MnM

LS MnM은 24일부터 25일까지 양일간 울산광역시 울주군 온산초등학교에서 제13회 'LS MnM 사이언스 캠프'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LS MnM 사이언스 캠프는 LS MnM이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매년 여름방학마다 온산초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해온 과학 캠프다. 어린이들이 어렵게 느낄 수 있는 과학과 친해지도록, 쉽고 재미있는 프로그램들로 기획한 지역사회의 대표 캠프다.

이번 캠프는 약 60명의 온산초등학교 4학년 전교생을 대상으로, '자연과 환경'을 주제로 진행됐다. 어린이의 눈높이에서 생활 속 자연의 원리를 이해하고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공감할 수 있게끔, 흥미로운 체험 활동 위주의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올해는 프로그램 규모를 기존 대비 2배로 확대했다.

캠프 참가 학생들은 광섬유 램프·별자리 시계·테라리움(생태계 화분)·에코백 만들기 등 여러 실습과 새로 선보이는 관람형 콘텐츠 '사이언스 매직쇼' 등을 체험했다.

구동휘 LS MnM 대표는 “미래의 주인공인 어린이들과 함께하는 소중한 기회를 마련해 준 온산초등학교에 감사하다”며 “함께하여 더 큰 가치를 만드는 LS파트너십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조성우 기자 good_sw@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