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라이든 키즈는 7월 10일(목)부터 13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 55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코키퍼 곰보배추시럽을 선보인다.
날씨는 덥지만 실내는 에어컨 바람으로 차갑고, 실내외 온도 차가 커지면서 여름철에도 콧물, 코막힘, 목 칼칼함 등 호흡기 불편을 겪는 아이들이 늘고 있다. 특히 일명 '에어컨 감기'로 불리는 증상으로 고생하는 아이들이 많아지면서, 아이들 기관지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그 가운데,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퍼지고 있는 제품이 있다. 바로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엘라이든 키즈'의 '코키퍼 곰보배추시럽'이다. 곰보배추 외에도 기관지 건강에 좋은 삼백초, 쑥부쟁이, 작두콩, 맥문동 등을 고함량으로 담았다.
특히 설탕이나 대체당 없이, 꿀과 과일·채소 농축액만으로 맛을 잡아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든 것이 특징이다.
출시 이후 반응은 폭발적이었다. 지난 유아교육전 참가 당시 준비했던 1차 생산 물량은 조기 완판, 그만큼 제품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이에 따라 이번 코엑스 유아교육전에는 2차 생산분을 들고 참가하며, 현장에서는 직접 시음 및 체험은 물론, 유교전 한정 특별 구매 혜택과 상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엘라이든 키즈 관계자는 “최근 기관지, 호흡기 때문에 많은 부모님들께서 걱정을 많이 하고 계신다. 겨울철, 환절기 뿐 아니라 여름에도 에어컨, 물놀이 등 때문에 콧물, 코막힘으로 고생하는 아이들이 많다 보니 더 많은 분들이 곰보배추 시럽에 관심을 갖고 계신다”라며, “이번 전시에서 코키퍼 곰보배추시럽으로 더 많은 부모님들이 미리미리 아이들의 기관지 건강을 챙기고, 믿고 선택할 수 있는 제품으로 자리 잡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