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몬스의 아이슬란드 하이엔드 폼 매트리스 브랜드 N32는 프리미엄 모션베드 신제품 'N32 모션베드'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모션베드는 리모컨을 사용해 매트리스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기능성 전동침대를 말한다. 이번 신제품은 하이엔드 폼 매트리스 N32의 비건 매트리스와 결합해 사용할 수 있다.
N32 모션베드는 5개의 플레이트로 구성돼 사용자의 자세와 수면 환경에 따라 매트리스의 각도를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다.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5가지의 모션(△플랫 △헤드 틸팅 △베이스 상단 △베이스 하단 △무중력) 구현이 가능하다.
또한 분절되는 모든 면에 '안전 센서'를 장착해 신체 일부나 물건이 감지될 경우 즉시 안전 모드가 실행되고, '모션 스판 안전 가림천'은 기기 내부에 영유아와 반려동물이 들어가는 것을 막아주는 등 탁월한 안전성을 갖췄다.
최근 모션베드 매출도 증가하고 있다. 지난 2023년 초 처음으로 선보인 N32의 모션베드 최근 판매량(2025년 1~5월)은 전년 동기 대비 약 9배 증가했다.
N32는 이번 신제품을 통해 모션베드의 핵심인 안전성 확보는 물론 편의성까지 대폭 강화하며 침대 업계 모션베드 트렌드를 주도하겠다는 방침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N32 모션베드는 △전용 애플리케이션(앱) 블루투스 연결 기능 △충전 포트 탑재 △모션 저장 모드(메모리 기능) 등도 갖춰 모션베드에 필요한 모든 편의 요소를 담았다. N32 모션베드 신제품은 블루투스를 통해 전용 어플리케이션(앱)과 연결돼 스마트폰으로 손쉽게 작동 및 제어가 가능하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