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웨이가 강력한 제습 성능에 공기 청정을 더한 '코웨이 노블 제습공기청정기'를 출시했다.
코웨이 노블 제습공기청정기는 제습 기능과 청정 기능을 하나에 담아 공기 관리 효율성 및 공간 활용도를 강화했다.
고효율 인버터 컴프레서를 적용해 하루 최대 21리터 제습량을 갖췄다. 제습 후 자동으로 청정 바람을 내보내 내부를 건조시키고 매일 2회 팬 전체를 UV살균해 오염과 세균 번식을 최소화했다.
물통 용량은 5.5리터다. 손잡이가 달려 있어 간편하게 분리할 수 있다. 물통이 가득 차면 자동으로 트레이가 열려 물 비울 시점을 직관적으로 알려준다.
노블 제습공기청정기는 4단계 청정 필터 시스템으로 사계절 내내 깨끗한 실내 공기를 유지해준다. 프리필터와 에어매칭필터 및 멀티큐브 탈취강화필터, 에어클린 V케어필터가 장착돼 0.01마이크로미터 크기 극초미세먼지를 99.999% 제거하며 공간 내 부유 세균 및 곰팡이, 바이러스까지 케어한다.
탈취강화필터는 여름철 땀 냄새, 음식물 냄새, 반려동물 냄새 등 일상생활 속 냄새를 97% 제거한다.
실내 공기 중 부유 미세플라스틱을 제거한다. 업계 최초로 공인시험기관인 KOTITI시험연구원으로부터 '실내공기청정기 부유 미세플라스틱 저감 인증'을 획득했다. 알레르겐 유발물질에 대한 제거 성능을 인정받아 영국 알러지 협회로부터 BAF 인증을 획득했다.
반려동물 솜털과 미세먼지를 빠르게 케어해주는 마이펫 모드를 탑재했다. 전용 펫필터를 사용하면 반려동물 배변에서 발생하는 냄새 물질인 황화수소를 99% 제거해준다.
임중권 기자 lim9181@et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