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는 동영상서비스(OTT) 넷플릭스의 '오징어 게임' 시즌3 공개를 앞두고 '테라·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시즌2에 이은 두 번째 협업 모델이다.
'테라 오징어 게임 에디션'은 '오징어 게임' 팬들에게 익숙한 영희, 핑크가드와 이번 시즌 새롭게 등장할 철수 캐릭터를 모두 담은 라벨 디자인을 적용했다. 500㎖ 병, 453㎖ 캔 두 가지 제품으로 선보인다.

'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은 영희, 핑크가드, 철수 캐릭터에 참이슬의 이슬방울과 두꺼비 캐릭터를 조합해 완성한 3종 라벨을 적용했다. 참이슬 로고의 'ㅁ,ㅇ,ㅅ'에만 핑크 색상을 입혀 핑크가드의 등급을 상징하는 원형, 삼각형, 사각형을 표현했다. 360㎖ 병 제품으로만 출시한다.
오징어 게임 캐릭터를 활용한 굿즈 4종(영희 게임기, 테라 컬러잔, 참이슬 컬러잔, 머리 끈)도 선보인다. 영희 게임기는 업소 내에서 대여 형식으로 제공, 술자리 게임에 활용 가능하다. 테라 컬러잔, 참이슬 컬러잔, 머리 끈은 소비자 증정 이벤트 굿즈로 활용한다.
테라·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은 6월 4주 차부터 전국 가정 채널과 일반 음식점, 술집 등 주류 판매 업소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가격은 기존 테라, 참이슬과 같다.
윤희석 기자 pioneer@et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