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하트, 'Good Girl (AtHeart)'로 첫 인사…'프리 데뷔' 시선집중

Photo Image
사진=타이탄 콘텐츠

새로운 걸그룹 앳하트(AtHeart)가 프리 데뷔에 나선다.

앳하트는 29일 오후 1시 국내외 주요 음원 사이트에 프리 데뷔곡 'Good Girl (AtHeart)'을 발매한다.

'Good Girl (AtHeart)'은 디스토션이 가미된 신시사이저 사운드와 에너지 넘치는 리듬 위에 각 멤버의 대담한 보컬을 더한 작품이다. 앳하트는 장난기 넘치면서도 강렬하고, 달콤하면서도 도전적인 분위기를 담았다.

스트레이 키즈, 케이티 페리, 알레소, 칼리드 등 세계적인 뮤지션들과 협업해 온 최고의 프로듀서 팀 스페이스 프라이메이츠(Space Primates)와 크리스틴 카펜터, 짐 라빈이 'Good Girl (AtHeart)'의 작곡 및 작사에 참여했다.

앳하트는 프리 데뷔곡 발매에 앞서 29일 0시, 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Good Girl (AtHeart)'의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하는 이례적인 프로모션을 펼쳤다.

특히, 'Good Girl (AtHeart)'의 퍼포먼스는 타이탄 콘텐츠 CPO이자, 원밀리언 대표인 리아킴이 디렉팅을 맡았다. 리아킴은 "이번 안무는 멤버들이 지닌 맑고 재치 있는 에너지를 전달하는 데 집중했다"고 소개했다.

앳하트는 'Heart(마음)'와 'At(@, 연결)'의 합성어로, 서로의 마음을 연결하고 팬들과 함께 새로운 세계를 만들어가겠다는 의미를 담은 이름이다. 미치(MICHI), 서현(SEOHYEON), 나현(NAHYUN), 케이틀린(KATELYN), 봄(BOME), 아린(ARIN), 아우로라(AURORA) 등 7인 전원 고등학생 멤버로 구성됐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