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 식자재 할인 기획전 '배민사장님특가' 운영…최대 30% 할인

Photo Image
〈자료 우아한형제들〉

배달의민족이 입점 업주 대상으로 식자재 상시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배민 운영사인 우아한형제들은 배민의 식자재 플랫폼 배민상회로 할인 기획전 '배민사장님특가'를 시행한다고 27일 밝혔다.

2017년 문을 연 배민상회는 식당 운영 업주가 자주 찾는 식재료와 각종 비품을 한데 모아 판매한다. 현재까지 34만명 이상 외식업주들이 배민상회에서 식자재를 구매했다.

이번에 진행하는 '배민사장님특가' 기획전은 지난해 5월 시작된 '시크릿특가' 기획전을 리브랜딩 한 것이다. 최근 식자재 비용 급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배민 입점 업주를 위해 기획됐다. 배민 입점 업주라면 해당 기획전으로 온라인 최저가 수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배민 신규 입점과 배민상회 신규 가입 업주는 인증 절차 후 이용 가능하다.

배민사장님특가에는 배민상회 거래액 상위 카테고리의 핵심 판매사 37곳이 참여해 744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실제 외식업 업주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신선 식재료, 가공식품, 조미료, 장류 등이 마련됐다. 대표 상품은 오뚜기 마요네즈, 다이아몬드 냉동탈각새우, 그린마켓 식용유, 광천김 업소용 김가루 등이다.

배민사장님특가에선 시중 상품가 대비 최대 30%까지 저렴하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배민상회 골드등급 이상 업주는 월 최대 1만원 할인 쿠폰도 추가로 지급받을 수 있다.

권용규 우아한형제들 사장님비즈니스센터장은 “앞으로도 식당 운영에 기본이 되는 식자재를 상시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해 업주에게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변상근 기자 sgbyun@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