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바디는 창립 29주년을 맞아 '인바디다이얼 프로모션'을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인바디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인바디다이얼H20' '인바디다이얼H30·H40'을 각각 32%, 1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행사 기간 중 구매자 전원에게 사은품도 증정한다.

26일 오전 11시 30분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신원귀 인바디 과장과 패션 인플루언서 이소민이 함께 특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서도 인바디다이얼의 핵심 기능과 올바른 활용법을 안내하고, 출산 후 26kg 이상 감량에 성공한 워킹맘 이소민이 인바디다이얼H40NWi를 활용한 체성분 관리 노하우를 소개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특별 선물을 증정한다.
인바디다이얼은 가정용 체성분분석기 제품이다. 인바디다이얼H30·H40은 트리플 주파수를 활용해 세포 안팎 수분을 정확히 측정하며, 특허 받은 엄지 전극 기술을 적용해 손잡이 위치에 관계없이 일정한 체성분 결과를 제공한다. 체성분 자동 인식이 가능한 '인바디 아이디(InBody ID)' 기능으로 최대 20명까지 등록 가능하다.
또 성장기 자녀의 체성분 및 발달 상태를 소아 청소년 성장 도표 기준으로 분석해 제공하며, 애플워치나 안드로이드 위젯과 연동돼 체성분 결과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ROHS 인증과 생활 방수 기능으로 안전성과 실용성을 높였고,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블랙 라이트 기능을 더해 사용자 편의성까지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1996년 5월 설립된 인바디는 세계 최초로 부위별 직접 측정과 다주파수 측정 기술을 결합한 전문가용 체성분분석기 InBody(인바디)를 개발했다. 2006년에는 가정용 체성분분석기 InBody R20을 출시하며 홈헬스케어 시장에 진출했다. 2024년 기준 연 매출 2000억원(20240억원)을 돌파했다.
정용철 기자 jungyc@et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