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부터 하츠투하츠까지…'제34회 서가대' 2차 라인업은?

Photo Image
사진=서울가요대상 조직위원회

'제34회 서울가요대상'이 두근거림을 더했다.

'제34회 서울가요대상'(스포츠서울 주최·서울가요대상 조직위원회 주관)은 21일 영탁, 비투비(BTOB), 세이마이네임(SAY MY NAME), 킥플립(KickFlip), 하츠투하츠(Hearts2Hearts) (데뷔 순) 등 2차 라인업을 발표했다.

영탁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서울가요대상'에 함께한다. '믿고 듣는 그룹' 비투비도 '제34회 서울가요대상'에 출격한다. '5세대 핫루키' 세이마이네임과 킥플립 그리고 하츠투하츠도 '제34회 서울가요대상'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제34회 서울가요대상'에는 변우석, 정은채, 남규리, 옹성우, 박주현, 장규리 등의 쟁쟁한 배우 시상자뿐만 아니라 TXT, QWER, 피원하모니, 피프티피프티, 웨이브 투 어스, 키키 등 다양한 K팝 아티스트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제34회 서울가요대상' 티켓 판매는 빅크(BIGC)에서 진행하며 21일 오후 8시 1차 티켓, 27일 오후 8시 2차 티켓을 오픈한다. 티켓 판매 마감은 오는 6월 16일 오후 11시 59분까지다.

'서울가요대상'은 1990년부터 시작된 국내 최고의 권위와 전통을 자랑하는 시상식이다. 오는 6월 21일 인천 중구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제34회 서울가요대상'이 열린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