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 멀리, 더 정확하게! 타마시골프가 또 한 번 세상을 놀라게 했다. 기존 아이언과는 차원이 다른 비거리 향상 효과를 자랑하는 G550 아이언이 출시되며, 골퍼들 사이에서 뜨거운 관심을 끌고 있다. 업계 전문가들은 이번 G550 아이언을 “타마시골프 역사상 가장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아이언”이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고 있다.
타마시골프 G550 아이언은 기존 아이언보다 무려 두 클럽 이상 더 멀리 날아간다. 와디*에서의 펀딩 목표 달성률은 무려 2070%에 달하며, 고객들의 만족도는 100%에 달할 정도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실제 사용자는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비거리 향상”이라며 열광하고 있다.
아마추어 골퍼가 평상시 쓰던 아이언과 비교 시타를 해보았다. 사용 아이언은 7번 아이언으로 각각 100번씩 시타를 해서 평균치를 내보았다.

전 스포츠 전문기자였던 그는 “기존에 사용하던 7번 아이언보다 10~15m 정도 더 나가며, 특히 스윗스팟을 벗어나더라도 일정 수준의 비거리가 유지되어 미스샷에 대한 관용성이 뛰어났다.”, “특히 비거리에 고민이 있는 골퍼분들에게는 이 아이언이 필수”라고 강력히 추천했다.

자영업을 하는 그는 “헤드에서 오는 안정감이 어드레스 시 편안함을 주고 타구 느낌도 맘에 들고 무엇보다 비거리가 많이 나가네요! 놀랍습니다.”며, 그 효과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시타를 해본 골퍼들의 한결 같은 결과에는 이유가 있다.

타마시프로 G550아이언은 타마시골프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만든 초고반발 페이스를 탑재, 최대의 볼 스피드를 제공한다. 뛰어난 반발력을 모두 비거리로 전환하기 위해 FACE 유효 타구 면적을 약 30% 확대하여, 약간의 미스샷이 나와도 안정적인 비거리를 유지할 수 있다. 또한, C300 고강도 머레이징 페이스를 적용하여 과도한 런을 방지하고 목표지점으로 정확히 날아가게 돕는다.

타마시프로 G550 아이언은 5~#P의 6아이언 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R과 S 두 가지 샤프트 강도를 제공한다. 소비자가는 175만원이지만, 기획 특가 한정으로 10세트만 66% 할인된 '50만원'대에 제공된다. 게다가, 10만원 상당의 타마시 명품 아이언커버까지 증정하는 특별 혜택까지! 빠르게 품절될 가능성이 높으니 서두를 것.
타마시골프 공식 쇼핑몰(www.tamasigolf.com)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파격 할인 이벤트를 놓치지 말자. 비거리 고민이 있는 골퍼라면, 타마시프로 G550 아이언으로 두 클럽 더 나가는 비거리를 경험해보자!
☞ 타마시프로 G550 아이언 세트 구매하기
파격적인 할인인 만큼 조기 품절이 예상된다.
임민지 기자 minzi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