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든 가능성의 아이돌' 트리플에스(tripleS)가 완전체의 압도적 위용을 과시하고 있다.
트리플에스 완전체 디멘션(DIMENSION) 새 정규앨범 'ASSEMBLE25'의 타이틀곡 '깨어(Are You Alive)' 뮤직비디오가 15일 오후 6시 118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공개 36시간 만에 세운 기록이다.
'깨어(Are You Alive)' 뮤직비디오는 세상 속 어둠에서 깨어나 방황 속에서도 서로가 연대하고 힘을 모아 삶의 의미를 찾자는 메시지를 품는다. 트리플에스만의 특별한 서사와 감각적인 영상미가 국내는 물론 글로벌 팬들에게도 깊은 공감을 얻고 있는 셈이다.

트리플에스의 'ASSEMBLE25'는 2025년 자연 발생한 디멘션의 작품이다. 지난 'ASSEMBLE24'에 이어 선보인 스물네 명의 'S'가 함께하는 완전체로 보다 깊이, 더 뜨겁게 이 시대를 살고 있는 젊은이들의 마음 속 이야기를 그렸다.
앞서 'Girls Never Die'를 통해 죽을힘을 다해 버티다 보면 언젠가 삶도 의미를 갖게 될 것이라고 노래했던 트리플에스. 이들은 '깨어(Are You Alive)'를 통해 희망과 절망 그 사이에서 불안한 삶을 살아가고 있는 이들에게 공감과 위로, 그리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다.
뮤직비디오를 향한 뜨거운 사랑과 함께 트리플에스의 완전체 퍼포먼스도 성큼 다가왔다. 이날 오후 방송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깨어(Are You Alive)'의 음악 프로그램 출연에 시동을 거는 것. 트리플에스를 향한 기대와 관심은 그 어느 때보다 달아오른 상황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