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 가정의 달 기획전…밥솥 최대 46%↓

Photo Image

쿠첸이 공식몰 '쿠첸몰'에서 가정의 달을 맞이해 주요 제품군을 특가에 판매한다.

쿠첸은 18일까지 가정의 달 특별 할인전을 열고, 주요 밥솥 라인업을 할인가에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121 플러스 밥솥 △브레인 밥솥 △트리플 밥솥 등이다.

쿠첸은 121 플러스 밥솥과 브레인 밥솥은 최대 46% 할인가에 판매한다. 121 플러스는 2.1 초고압으로 잡곡밥을 부드러운 식감으로 빠르게 취사한다. 내솥은 고열·고압에 강한 스테인리스로 제작됐다. 논스틱 기술을 적용해 내솥에 음식물이 잘 눌어붙지 않아 관리가 편리하다.

121 플러스는 내솥 불림 기능으로 세척 시간도 기존 제품 대비 최대 84% 단축했다. 쿠첸은 이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농협양곡과 공동 개발한 121 건강잡곡 지혜잡곡 1㎏을 무료로 준다.

브레인 밥솥은 국내 대표 쌀 품종과 기능성 잡곡 종류별 알고리즘을 탑재했다. 곡물 맛과 영양을 끌어 올린 밥맛을 구현한다.

밥솥 외관은 조약돌을 모티브로 설계돼 거실과 주방 등 어떤 공간에도 잘 어우러진다. 에너지 낭비를 줄이는 자동 보온 온·오프기능도 탑재됐다. 쿠첸은 프로모션 기간 브레인 밥솥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3중 파워 패킹을 제공한다.

바닥에서 살짝 띄워진 듯한 플로팅 디자인이 적용된 트리플 밥솥과 듀얼 프로 밥솥은 최대 38% 할인가로 판매한다. 트리플은 2.1 초고압, 1.3 중압, 1.0 무압 등 총 3가지 압력 조절로 차진 밥부터 고슬고슬한 밥까지 취향에 맞는 식감을 선택할 수 있다. 사물인터넷(IoT) 기능으로, 스마트폰으로 외부에서도 밥솥을 작동시킬 수 있다.


임중권 기자 lim9181@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