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대표 첸 시, 이하 ‘인스파이어’)가 여름 시즌을 앞두고 어린이 동반 고객을 위한 키즈 다이닝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7월 31일까지 평일에 한해 진행된다. 리조트 내 6개 식음업장에서 성인 고객이 지정된 메뉴를 이용하면, 어린이를 위한 별도 키즈 메뉴가 함께 제공되는 방식으로 구성됐다. 대상은 37개월 이상 12세 이하 어린이이며, 주말 및 공휴일은 제외된다.
대표 뷔페 레스토랑 ‘셰프스 키친’에서는 성인 2인 석식 이용 시, 어린이 2명이 동일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다. ‘홍반’, ‘브라세리 1783’, ‘하이파이 치킨 앤 비어’, ‘MJ23 스포츠 바 앤 그릴’, ‘오로라 바’ 등에서도 각 업장별 지정 메뉴 주문 시 어린이 전용 메뉴가 함께 제공된다.
인스파이어는 또 여름철 가족 고객을 위한 숙박 패키지 2종도 출시했다. 성인 2인 조식 이용 시 동반 어린이도 함께 식사할 수 있는 패키지와 실내 워터파크 ‘스플래시 베이’ 입장권이 포함된 하프 데이 상품이 마련됐다. 해당 상품은 6월 30일까지 투숙 시 적용된다.
5월 말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1박당 리조트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멘텀 포인트 5만점이 지급된다. 단, 평일 투숙 고객에 한해 적용된다.
박병창 기자 (park_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