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트룸, 관절·연골·근육 건강 챙기는 올인원 영양제 출시

헤일리온코리아는 복합관절 근육제품 '센트룸 타마플렉스 올인원 관절·연골·근육'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신제품은 한국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복합관절 근육제품으로, 주요성분 발굴과 선택, 포뮬러 개발, 제조 및 생산까지 모두 한국에서 이뤄졌다. 2021년부터 맺은 콜마비앤에이치와 파트너십을 통해 위탁생산된다.

센트룸 타마플렉스 올인원 관절·연골·근육은 하루 한 알로 관절과 연골, 근육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주성분인 타마플렉스에 비타민 K2, 비타민 D, 칼슘을 알로 배합했다.

Photo Image
센트룸 타마플렉스 올인원 관절·연골·근육

특히 칼슘은 정제 크기에 영향을 미쳐 하루 두 정 섭취가 일반적이지만 소비자 편의성을 위해 한 정만 섭취할 수 있도록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칼슘은 일반적으로 알려진 뼈 건강뿐 아니라 신경과 근육 건강 유지에 필요한 성분으로서, 관절과 연골이 제대로 기능하도록 돕는 주변 근육까지 챙겨야 한다는 취지로 배합됐다.

신제품의 주 성분인 타마플렉스(타마린드강황주정추출복합물)는 열대과일인 타마린드 씨앗과 인도 작물 중 하나인 강황 뿌리에서 추출한 성분을 조합한 것이다.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인정받았다. 기능성 원료인 타마플렉스(타마린드강황주정추출복합물)인체적용시험 결과, 섭취 5일 후 관절 기능 및 통증 개선이 확인된 개별 인정형 원료다.

이 밖에도 뼈의 구성에 필요한 비타민 K2는 이중 마이크로인 캡슐로 미네랄과의 배합에서 안정성이 입증된 카파 바이오사시언스의 원료를 사용했으며,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D는 글로벌 비타민 전문기업 DSM 원료를 사용했다.

센트룸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며 추후 판매 채널을 확장할 예정이다.


정용철 기자 jungyc@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