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0회 인천베이비&키즈페어, 인천국제유아교육전] 전시박람회 통합 서비스 기업 '메타비션', 인천 베이비&키즈페어 참가

Photo Image
메타비션 로고

전시박람회 통합 서비스 기업 '메타비션'은 4월 24일(목)부터 27일(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개최되는 “제 30회 인천 베이비&키즈페어 및 인천국제유아교육전”에 참가해 '에어부스(AIR BOOTH)'와 '페이퍼부스(PAPER BOOTH)'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메타비션은 온라인 가상 환경을 뜻하는 메타버스(METAVERSE)와 오프라인 전시박람회(EXHIBITION)의 합성어로, 전시박람회에 특화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의 다양한 정보를 콘텐츠로 다루는 매거진도 함께 발행 중이다.

에어부스는 스타트업 및 중소기업의 글로벌 시장 진출을 돕는 국내 최초의 전시박람회 구독 서비스로서 해외 전시박람회 참가 신청, 수출 절차, 부스 디자인, 설치, 철거 및 이후의 제품 판매 활동까지, 전시박람회의 모든 과정에 대한 맞춤형 플랜을 진행한다.

Photo Image
인천베이비&키즈페어 메타비션 부스 조감도

페이퍼부스는 전시박람회에서 발생하는 인테리어 폐기물을 줄이기 위해 100% 리사이클 가능한 FSC 인증 재생 소재를 사용하여 부스를 제작한다. 모듈화된 가구를 직접 선택하고 조합하여 창의적인 전시 공간을 구현할 수 있고, 전시박람회 종료 후에도 사용한 부스를 효율적으로 재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다.

임태현 대표는 “보다 편리하고 부담 없는 해외 전시박람회 경험을 제공하고 싶다”며, “성공적인 전시박람회 준비와 개최를 위해 지원하는 전문 파트너로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인천베이비&키즈페어·인천국제유아교육전은 산모, 출산 용품 시장의 트렌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제품 판매 촉진과 신상품 홍보의 최적의 거점으로 2019년부터 '인천국제유아교육전'과 '인천 베이비페어'가 동시에 개최되며 영유아 통합 전시회로 발돋움했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