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엠앤비의 임산부 전문 언더웨어 브랜드 '맘스데이'는 4월 24일(목)부터 27일(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개최되는 “제 30회 인천 베이비&키즈페어 및 인천국제유아교육전”에 참가해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예비 및 신생아 부모들을 위한 맞춤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맘스데이는 임산부와 출산 후 엄마들의 몸 상태에 맞춘 편안하고 기능적인 언더웨어를 개발하는 브랜드로, 오랜 기간 많은 엄마들에게 신뢰받아 왔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퀄리티와 소재 선택시 각별한 주의를 기울이며, 임산부의 신체 변화에 맞춘 체계적인 마케팅 전략으로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주요 제품군으로는 △임산부 속옷 및 언더웨어(빅사이즈) △임산부 팬티 △산전·산후 복대 △수유 나시 △임산부 내의 △임산부 레깅스 △스타킹 △임산부 바디필로우 △수유용품 △ 출산 용품 등이 있으며, 국내 생산을 통해 더욱 높은 품질을 자랑한다.

어떤 가슴에도 부드럽게 감싸주는 풀컵 보정브라로 볼륨이 있어도 큰 사이즈도 편안한 피팅
맘스데이에서 출시한 라이오셀 브라는 임신부터 출산까지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임신기간에는 유선의 발달로 인하여 가슴형태를 유지해주어 부유방 예방은 물론 보정까지 도와주며 천연유래 소재로 만들어 안심하고 믿고 입을 수 있는 브라를 출시했다.
맘스데이 라이오셀 브라는 △ 소프트 스트레치 몰드캡을 적용하여 가슴형태 예쁘게 유지 △ 와이어 없어도 가슴 처짐없이 편안하게 잡아줌 △ 가슴의 열감을 잡아주어 하루종일 뛰어난 통기성 △ 소프트 스트레치 몰드캡을 적용하여 가슴형태 유지 △ 출산후 모유수유도 가능한 원터치 탈착식 수유기능이 특징이다.
임신 및 출산을 준비하는 예비 부모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이번 전시에서, 맘스데이의 제품과 서비스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고 또한 1:1 맞춤형 속옷 상담과 사이즈도 추천받을 수 있다.

한편, 인천베이비&키즈페어·인천국제유아교육전은 산모, 출산 용품 시장의 트렌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제품 판매 촉진과 신상품 홍보의 최적의 거점으로 2019년부터 '인천국제유아교육전'과 '인천 베이비페어'가 동시에 개최되며 영유아 통합 전시회로 발돋움했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