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매치3 퍼즐 '헬로키티 프렌즈 매치' 소프트론칭

Photo Image
헬로키티 프렌즈 매치

라인게임즈는 개발 관계사 슈퍼어썸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매치3 퍼즐 타이틀 '헬로키티 프렌즈 매치' 글로벌 소프트론칭을 실시하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헬로키티 프렌즈 매치는 올해 라인게임즈가 선보이는 첫번째 신작이다. '헬로키티'와 '마이멜로디', '쿠로미', '시나모롤', '폼폼푸린' 등 '산리오캐릭터즈'의 글로벌 인기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하는 매치3 퍼즐 게임이다. 가로 화면으로 즐길 수 있는 직관적인 플레이 방식과 모험 기반의 스토리텔링 등의 요소를 갖추고 있다.

게임은 헬로키티와 산리오캐릭터즈' '드림랜드'의 재건을 위해 별의 힘을 모으기 위한 여정을 담았다. 산리오의 가이드 기준을 수준 높게 적용해 편안하고 따듯한 그래픽을 구현했다.

또한 기존에 접해 온 가로형 퍼즐게임보다 퍼즐 아이콘 크기를 확대 적용해 플레이 시인성을 개선했다. 아기자기한 기믹 요소가 포함된 퍼즐을 즐기며 산리오캐릭터즈 인기 캐릭터 10여종과 100종 이상 테마별 코스튬을 수집하고 성장시킬 수 있다.

라인게임즈는 필리핀과 캐나다 지역을 대상으로 헬로키티 프렌즈 매치 소프트론칭을 진행한다. 여타 국가에 대한 사전예약을 거쳐 올해 상반기 국내를 포함한 글로벌에서 타이틀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이다.

이용자는 구글 플레이 또는 애플 앱스토어를 방문해 헬로키티 프렌즈 매치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게임 출시 후 사용 가능한 S 코스튬 '큐피드 헬로키티'를 비롯해 A 코스튬과 C 코스튬을 제공한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