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아떼', 웹툰 '마루는 강쥐' 협업 신제품 출시…선케어 포트폴리오 강화

Photo Image
LF 아떼X마루는 강쥐 협업 신제품

LF '아떼'는 네이버웹툰 '마루는 강쥐'와 협업해 선케어 신제품과 굿즈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아떼는 본격적으로 자외선이 높아지는 시즌을 맞아 자사 대표 제품인 선 에센스를 업그레이드하고, 톤업 기능을 더한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며 선케어 라인을 강화한다. 동시에 MZ세대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자 인기 웹툰 캐릭터 '마루'와의 협업 굿즈도 함께 마련했다.

'마루는 강쥐'는 사람으로 변한 강아지의 이야기를 다룬 네이버웹툰으로, 주인공 마루는 보호와 공존의 가치를 담고 있어 아떼의 비건 철학과도 잘 어울리는 캐릭터다.

이번에 선보이는 협업 상품은 △비건 릴리프 선 에센스EX 일등 마루 에디션 △비건 릴리프 무기자차 선크림 깐깐 마루 에디션 △비건 릴리프 톤업 선 에센스 마루 베이지 에디션 등 총 7가지며, 제품 구매 시 다양한 마루 굿즈가 함께 증정된다.

'비건 릴리프 선 에센스 일등 마루 에디션'은 기존 촉촉한 발림성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멜라닌 케어 기능을 강화했다. 10가지 비타민과 특허 성분 '멜라제로V2' 등 미백 케어 성분이 함유되어 잡티, 탄력, 피부톤 개선에 도움을 준다.

아떼에서는 톤업 기능을 더한 '톤업 선 에센스' 제품도 새롭게 선보인다. 고온 다습 환경에서 16시간 동안 다크닝 없이 지속되는 점이 특징이며, 기존 파운데이션이나 쿠션 대비 가볍고 부드러운 발림성을 자랑한다. 마루의 뽀얀 얼굴 피부 컬러를 담은 라이트 베이지 컬러, 마루의 애착 인형 '토순이' 핑크 컬러를 담은 라이트 핑크 2종으로 출시된다.

LF 아떼 관계자는 “마루는 강쥐와의 협업을 통해 매일의 선케어 루틴에 기분 좋은 즐거움을 더하고자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