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신, 출산, 유아교육 분야 대표 전시회인 제 30회 인천 베이비&키즈페어 및 인천국제유아교육전이 오는 4월 24일(목)부터 27일(일)까지 4일간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회는 ㈜세계전람이 주최하며, 임신·출산·육아용품부터 영유아 교육 콘텐츠까지 영유아 관련 산업전반을 아우르는 국내 대표 '올인원'박람회로, 30회차를 맞이한 만큼 더욱 풍성한 볼거리와 혜택으로 관람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에는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로 잘 알려진 △하이브리드(HyBrid), △에그(egg), △실버크로스(Silver Cross), △오이스터(Oyster)를 비롯해, △맥시코시(Maxicosi), △시크(Secc), △순성(Soonsung), △스완두(Swandoo), △제인콩코드(Jane Concord) 등 국내외 인기 카시트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전시회 사전등록자에게는 실속 있는 관람 혜택이 주어진다.
먼저, 전시장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유교전 상품권'을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상품권은 1인 1매 한정, 4월 23일(화) 오후 5시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구매 가능하다.
또한, 사전등록자 전원에게는 '꽝 없는 럭키드로우' 이벤트 참여 기회가 제공되며, 전시장 방문 시 본인 인증만 하면 유모차&전집 등 대박경품을 포함한 다양한 선물이100% 지급된다.

이와 함께, 캐릭터 싱어롱쇼를 포함한 세미나 '유교전 미니살롱'의 무료신청기회가 사전등록자에게만 주어진다.
현재 SNS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함께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한 후 댓글로 이유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및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총 18명)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전시 현장에서 운영되는 선착순 800명(일200명씩, 4일증정) 선물이벤트와 유모차&카시트&아기띠 품목 구매 시, 발육기 전용 5만원 상품권을 2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세계전람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는 단순한 육아·교육 박람회를 넘어, 실질적인 정보와 실속 있는 소비 기회를 제공하는 복합 체험형 전시회가 될 것”이라며 “30회를 맞이한 만큼, 더 많은 부모와 교육 관계자들에게 유익한 전시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입장은 사전등록 시 무료이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3일(수) 17시까지 사전 등록할 수 있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