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30회 인천 베이비&키즈페어 및 인천국제유아교육전, 4월 24일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

Photo Image
임신·출산부터 유아교육까지 한눈에… 사전등록시 특별 혜택 제공

임신, 출산, 유아교육 분야 대표 전시회인 제 30회 인천 베이비&키즈페어 및 인천국제유아교육전이 오는 4월 24일(목)부터 27일(일)까지 4일간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회는 ㈜세계전람이 주최하며, 임신·출산·육아용품부터 영유아 교육 콘텐츠까지 영유아 관련 산업전반을 아우르는 국내 대표 '올인원'박람회로, 30회차를 맞이한 만큼 더욱 풍성한 볼거리와 혜택으로 관람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국내외 프리미엄 브랜드 대거 참가

이번 전시회에는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로 잘 알려진 △하이브리드(HyBrid), △에그(egg), △실버크로스(Silver Cross), △오이스터(Oyster)를 비롯해, △맥시코시(Maxicosi), △시크(Secc), △순성(Soonsung), △스완두(Swandoo), △제인콩코드(Jane Concord) 등 국내외 인기 카시트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또한, △아이엔젤, △아이랑, △허그파파 등 안정성과 기능성을 겸비한 아기띠 브랜드들도 참가해 영유아 이동용품에 대한 다양한 선택지를 관람객들에게 제안할 예정이다.

사전등록자 대상 풍성한 혜택 마련

전시회 사전등록자에게는 실속 있는 관람 혜택이 주어진다.

먼저, 전시장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유교전 상품권'을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상품권은 1인 1매 한정, 4월 23일(화) 오후 5시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구매 가능하다.

또한, 사전등록자 전원에게는 '꽝 없는 럭키드로우' 이벤트 참여 기회가 제공되며, 전시장 방문 시 본인 인증만 하면 유모차&전집 등 대박경품을 포함한 다양한 선물이100% 지급된다.

Photo Image

이와 함께, 캐릭터 싱어롱쇼를 포함한 세미나 '유교전 미니살롱'의 무료신청기회가 사전등록자에게만 주어진다.

현재 SNS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함께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한 후 댓글로 이유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및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총 18명)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전시 현장에서 운영되는 선착순 800명(일200명씩, 4일증정) 선물이벤트와 유모차&카시트&아기띠 품목 구매 시, 발육기 전용 5만원 상품권을 2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세계전람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는 단순한 육아·교육 박람회를 넘어, 실질적인 정보와 실속 있는 소비 기회를 제공하는 복합 체험형 전시회가 될 것”이라며 “30회를 맞이한 만큼, 더 많은 부모와 교육 관계자들에게 유익한 전시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입장은 사전등록 시 무료이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3일(수) 17시까지 사전 등록할 수 있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