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수연구소는 4월 18일(금)부터 20일(일)까지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하는 '마이펫페어 송도'에 참가해 다양한 반려동물 하이엔드 식기를 선보인다.
장수연구소는 제품의 디자인부터 제작까지 모두 국내에서 직접 생산하고 있다. 원목가구는 장수연구소 자체 공방에서 목공 전문가가 모두 수작업으로 제작하고 있으며 유기그릇은 디자인은 장수연구소에서, 생산은 대한명인의 손을 거쳐 제작된다. 그뿐만 아니라 보호자가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지금껏 반려동물 가구에서는 보기 어려웠던 가장 좋은 소재만을 선별해 인위적인 가공을 최대한 배제하고 꼭 필요한 공정으로만 제작했다.

꽃반상 꽃소반은 99.98% 살균 및 항균으로 늘 깨끗한 음식을 제공해 줄 수 있는 방짜유기 보울과 자연그대로의 최상급 통원목(월넛, 애쉬)과 롯데케미칼의 최고급 아크릴로 완성했으며, 수제 식탁은 봄바람에 꽃잎이 하늘거리듯 5도 정도 기울어진 디자인으로 아이들에게 편안한 식사를 제공한다.
반려동물의 물그릇은 아이들이 한번 물을 먹기 시작하는 순간부터 오염이 되며 세균 번식이 생긴다. 하지만 방짜유기로 만들어진 방짜볼은 살균 및 항균 작용을 통해 물그릇속 세균 번식을 막아 늘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도록 도와준다. 방짜볼은 그릇에 넣어만 두어도 미끌거림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관계자는 “장수연구소는 전통 유기그릇을 반려동물의 특성에 맞게 디자인해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지금까지는 볼 수 없었던 신생아 기준의 안전한 반려동물 식탁을 생산함으로써 일본, 홍콩, 싱가포르, 중국, 대만 등 다양한 국가에 그 효능과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반려동물과 반려인들의 행복하고 건강한 생활을 위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특히 올해는 동반 참여 프로그램인 '마이펫플레이존'이 신규 프로그램들을 더하여 '마이펫랜드'라는 이름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