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가족 여행박람회] 반려동물 동반 가능 식당 다이너 송도점

Photo Image
도심속의 휴양지 DNER]

반려동물 가능 식당 다이너 송도점은 4월 18일(금)부터 20일(일)까지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하는 '2025 펫가족 여행박람회'에 참가해 많은 반려가족을 만난다.

다이너 송도점은 규제샌드박스 승인을 받은 송도 유일 반려동물 동반 가능식당으로 소비자 리뷰로 인정받는 맛집이다.

'최상의 신선한 식재료' '다이너만의 매력적이고 특색 있는 음식' '합리적인 가격' '프라이빗함을 더할 룸 형식의 좌석' '눈치보지 않는 애견 동반 식당' '친절하고 상냥한 직원들' 다이너를 표현하는 가장 확실한 수식어이다.

다이너 송도점은 퀄리티를 타협하지 않는 파스타, 뇨끼, 브런치, 스테이크, 피자, 분위기, 데이트 맛집으로 고객분들에게 항상 최고의 만족감을 드리기 위해 매번 초심을 잃지 않고 운영중에 있다.

다이너는 전국 각지에 직영점(세종 송도 청주 물왕 등)을 운영중이며, 도심속의 휴양지라는 슬로건을 중심으로 더 많은 지역에서 반려동물 동반 가족을 찾아뵐 수 있도록 최근 더 많은 지역에서 찾아뵐 수 있도록 가맹준비를 하고 있다.

다이너 관계자는 “다이너를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이 감각적이고 편안한 공간에서 맛있는 음식들 그리고 친절한 직원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만들어가겠습니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2025 펫가족 여행박람회'는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기는 세미나와 반려동물 동반입장이 가능한 국내 주요 관광지, 숙박/이용시설, 여행관련 서비스 등 다양한 품목을 한 자리에서 선보이는 전시회다. 아울러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마이펫페어(My Pet Fair)'가 동시에 개최된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