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렌터카가 프리미엄 퍼스널케어 브랜드 '쿤달'과 제주에서 2월 중순부터 지난달 말까지 실시한 무료 체험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벤트는 SK렌터카가 제주지점에서 렌터카를 이용한 제주 여행 고객에게 쿤달의 글로벌 베스트셀러 프로틴 데미지 케어 샴푸와 트리트먼트 여행용 키트를 제공해 여행 기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약 4만명 고객이 참여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벤트는 단순한 제품 체험을 넘어 SK렌터카 제주지점과 프리미엄 퍼스널케어 브랜드 쿤달이 협업해 고객 만족도를 높인 사례로 평가받았다.
제주 여행 중 쿤달 제품을 이용한 고객 대상의 만족도 조사 결과에 따르면, 만족도 91.8점으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이는 이벤트에서 제공받은 제품이 여행에 도움이 되고 기대 이상의 수준이었던 데 대해 긍정적으로 평가하고 높은 점수를 준 것으로 분석됐다. 또, 제품 구매 의향도 역시 86.8점으로 높아 장기적으로 쿤달의 매출 증대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SK렌터카 관계자는 “제주도를 여행하는 고객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리고자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제주지점을 방문하는 고객이 차량 이용과 더불어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 체험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새로운 기업과 협업해 제주 여행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지웅 기자 jw031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