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4일부터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챔피언십' 본선 관람 티켓 판매

Photo Image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챔피언십

넷마블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챔피언십 2025' 본선 관람 티켓을 4일부터 판매한다.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챔피언십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인기 콘텐츠인 '시간의 전장'으로 실력을 겨루는 대회다. 넷마블은 지난해 두 차례의 오프라인 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바 있다.

이번 대회 본선 관람 티켓은 티켓링크에서 구매 가능하다. 티켓 금액은 2000원(수수료 1000원 포함)이다.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챔피언십 2025는 누구나 현장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모든 관람객을 대상으로 마정석 5000개와 럭키 클로버 상자 10개를 지급한다. 티켓 구매 관람객은 마정석 5000 및 럭키 클로버 상자 10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한 넷마블은 현장 관람객에게 '스탠리 텀블러', '장패드' 등 다양한 굿즈를 제공한다. 럭키 드로우를 통해 '에이수스 ROG 엘라이 X', 'COLORFUL iGame 지포스 RTX 4070 Vulcan OC D6X 12GB 그래픽 카드' 등 각종 경품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다양한 현장 체험형 미니게임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대회 본선은 오는 12일 광명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진행된다. 예선에서 좋은 기록을 달성한 상위 16인(인터내셔널 리그, 아시아 리그 각각 8명)이 합류한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