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부시스템, 英 파사이트 PCIe 동기식 통신 솔루션 'FarSync K2Ee' 출시

Photo Image
PCIe 동기식 통신 솔루션 'FarSync K2Ee'

영국 파사이트 커뮤니티케이션(FarSite Communications) 한국 총판 삼부시스템(대표 유철호)는 최근 혁신적인 PCIe 동기식 통신 솔루션 'FarSync K2Ee'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군사, 비즈니스, 정부에서 고성능 동기식 통신을 필요로 하는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솔루션이다.

FarSync K2Ee는 2개의 독립적으로 구성 가능한 동기식 시리얼 포트를 제공하는 PCIe 카드다. 2개의 독립적으로 구성 가능한 고성능 동기식 시리얼 포트로 각 포트는 최대 10Mbits/s 속도로 작동하며, 총 대역폭은 40Mbits/s다. RS232, X.21, V.35, RS422, RS530, RS449, RS485 등 다양한 네트워크 인터페이스를 지원한다. NRZ, NRZI, 맨체스터 인코딩(Manchester Encoding), FM0, FM1, CDI(Conditioned Di-phase) 등 다양한 인코딩 및 시그널링 모드와 비표준 또는 전문 프로토콜에 대한 HDLC 프레임을 지원한다. 다양한 클록(Clock) 속도를 내부적으로 생성할 수 있으며, 100보드(baud)에서 10Mbits/s까지 설정 가능하다.

라인 상태를 모니터링하거나 테스트 시스템에 사용할 수 있으며, 내부적으로 다양한 클록 속도를 생성할 수 있고 VoIP, 비디오 및 오디오 비트 스트림 처리가 가능하다. SDK를 통해 윈도와 리눅스 API를 지원하며, 개발자가 쉽게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할 수 있다. GUI 기반의 구성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빠른 설치와 쉬운 구성이 가능하다.


윈도11, 윈도10, 윈도 서버 2022, 윈도 서버 2019 등과 리눅스의 주요 배포판인 레드 핫(Red Hat), CentOS, 수세, 데비앙(Debian), 우분투(Ubuntu)에서 작동한다.

K2Ee는 고신뢰성 및 고속 통신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군용, 인터넷 접속, 원격 사무실 접속, 비표준 프로토콜 지원을 필요로 하는 기업체와 보안 네트워크 연결, 고속 데이터 전송을 요구하는 정부기관에서 사용이 적합하다.

삼부시스템 관계자는 “고객들은 FarSync K2Ee를 사용해 고성능 동기식 통신을 필요로 하는 환경에서 안정적이고 신뢰성 있는 연결을 유지할 수 있다”면서 “다양한 네트워크 인터페이스를 지원하며, 비표준 프로토콜이나 비트 스트림 처리에 유용하다”고 말했다. 이어 “FarSync SDK를 통해 개발자들은 쉽게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할 수 있으며, 기술 지원도 제공된다”면서 “이러한 기능들은 비즈니스, 정부, 군사 분야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1998년에 설립된 파사이트 커뮤니티케이션(FarSite Communications)은 영국에 본사를 둔 통신 장비 설계, 개발, 제조 회사로 PCIe, USB 어댑터, BER 테스터, IoT 센서 등을 포함한 다양한 와이드 에리어나 통신(WAN) 솔루션을 제공한다. 파사이트는 전문 네트워크 어댑터와 게이트웨이로 유명하며, X.25, HDLC, PPP 등 다양한 통신 프로토콜을 지원한다.


김현민 기자 minkim@etnews.com

주요 행사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