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자사몰에 간편결제 시스템 '오뚜기페이' 도입

Photo Image
오뚜기는 자사 온라인 쇼핑 플랫폼인 오뚜기몰에 새로운 간편 결제 서비스 '오뚜기페이'를 3월 정식 도입했다.

오뚜기는 자사 온라인 쇼핑 플랫폼인 오뚜기몰에 새로운 간편 결제 서비스 '오뚜기페이'를 3월 정식 도입했다고 28일 밝혔다.

오뚜기페이는 기존의 신용카드, 가상계좌, 실시간 계좌이체 방식과 달리, 사용자가 신용카드나 계좌 정보를 한 번만 등록하면 터치 한 번으로 빠르고 쉽게 결제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오뚜기몰에서 오뚜기페이를 이용하여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회원에게는 전체 금액의 1%가 적립되며, 국민은행 계좌로 결제하면 추가로 0.5%가 더 적립된다. 또한, 등급별 적립률에 따라 최대 6.5%까지 적립된다. 특히 오뚜기페이 첫 결제 후 구매 확정 시 25% 할인쿠폰도 자동 지급된다.


KB국민은행 국민지갑과 연계된 이벤트도 진행한다. 국민지갑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5월 31일까지 KB스타뱅킹 애플리케이션(앱) 내 국민지갑 쿠폰함에서 오뚜기몰 이벤트 배너를 클릭 시 오뚜기몰에서 바로 사용가능한 28%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오뚜기 관계자는 “고객분들이 오뚜기몰에서 더욱 쉽고 간편하게 오뚜기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오뚜기페이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주요 행사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