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대, 혁신융합대학사업 'BMW KOREA Apprentice 설명회' 개최

Photo Image

대림대학교(총장 황운광)는 지난 25일 대림대학교 홍지관 아트홀에서 '2025년 BMW KOREA Apprentice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대림대학교 재학생 340여명이 참석했으며 BMW 기업 소개 및 다양한 인재 양성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직무와 관련한 질의응답 시간이 진행됐다. 재학생들은 이번 설명회를 통해 BMW KOREA의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으며 나아가 취업 연계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국창호 혁신융합대학사업단장은 “학생의 기술 역량도 중요하지만 기업의 채용 트렌드를 파악하고 그에 맞는 전문적인 테크니션으로 스스로 성장하는 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혁신융합대학사업의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 개인별 취업 역량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고 말했다.

이정호 미래자동차공학부장은 “혁신융합대학사업을 통해 학생들의 직무 역량이 눈에 띄게 향상되고 있다”며 “여기에 더해 기업이 직접 제공하는 실무 중심의 교육 프로그램까지 함께 이뤄진다면 시너지가 극대화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학생들이 보다 넓은 시야로 미래모빌리티 산업을 이해하고 미래자동차 분야의 핵심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함께 협력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임민지 기자 minzi56@etnews.com